간편한 땅스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했다가
또 추워지고 ㅎㅎ 감기걸리기 딱좋은 날씨같아요
오랫만에 부대찌개가 먹고싶은데
마침 지인분이 땅스부대찌개라고 간편하다며
사서 끓여먹으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바로 고고 땅스부대찌개가서  사왔네요

3인분에  만원 가격 너무착하죠?
요렇게 사리면도 한개 넣어주셨어요
레시피도 이렇게 친절하게 다해놓아서진짜 끓이기만하면
되요

땅스부대찌개에서 준  햄과  사리면

모든재료를 넣어주고 육수부으면 끝

넣으니 생각보다  햄이 작은듯
저는 집에있는  스팸햄이랑 비엔나 추가로 넣었어요

그리고 육수  붓고 끓였어요

그리고 끓으면  면이랑 사리 넣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집에있는 야채도 추가  
먹느라 바삐서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사진이
없네요 ㅎㅎ
체인점같은데  땅스부대찌개 편하고 좋아요
간편하게 드시고싶은분
귀찬을때는 땅스부대찌개 추천드려요~~
다른 반찬 필요없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