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하나님께로 부터 시작된 구원의 역사

하나님의교회 구원의역사의 시작은 언제부터일까?

하나님의교회 구원역사는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할때부터 시작됩니다.

오늘날 많은 신들이 있지만 천지만물을 창조하신분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말씀한마디로 세상을 창조하시었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

성경 첫 구절부터 히브리 원어로 ‘하나님’은 약 2500회나 ‘엘로힘’이라는 복수 형태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 아니라 ‘하나님들’이라는 의미입니다.

하나님께서 인류를 창조하실 때도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하시며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창 1:26~27).

이처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함께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며 인류의 구원을 경영해가십니다.

창세기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마태복음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네.. 성경은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구원의 계획을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이땅에 구원받을 참진리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곳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구원을 바란다면 우리는 엘로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와야 구원이 약속되어있습니다.

구원의 역사를 펼치시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께서는 이땅에 오셔서

우리들에먼저 죄와 사망의 사슬에 잡혀있는 우리들을 새언약유월절로 말미암아 죄에서 해방시켜주셨습니다

그리고 매주 안식일을 통해여  우리의 죄를 씻어주시고  구원자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알게하시고 구원의 방법들을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그러나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그런 하나님의교회를알지못합니다.

그리고 새언약유월절이 어떤날인지도 알지못합니다.

그리고 안식일이 토일일이라는 사실도 알지못하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은 우리의 영혼의 눈을 밝혀  참하나님이 누구인지 알려주십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람의계명을 지킴으로  하나님을 알아보지못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참과 거짓을 분별하고 성경속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의 역사에 참여할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께서는 아직도 구원의 역사를 진행중이십니다.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할때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할때  참여할수 있는 구원의 역사임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