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은? 거창  정원반점


안녕하세요^^~
가족과 오랫만에  점심먹으러 다녀왔어요
쉬는 날이면  역쉬   짜장면과 짬뽕  중화요리 아니겠어요?
원래는  거창에 맛집이라하는  비룡 가려고했는데
사람들이 많아 30분을 기다려야한다네요ㅜㅜ

그래서 근처  정원반점으로 고고씽
이사하고 첨가는 곳 ㅎㅎ

거창 정원반점은요?


정원반점 외부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저희들의 선택은?
짜장과짬뽕 ㅎㅎ

정원반점 짬뽕입니다
가격은 한그릇에  7천원

그리고 정원반점 짜장면입니다
한그릇에 5천원입니다

탕수육도 시키고싶었는데 음  
오늘은 간단히
구미선  셋뚜메뉴도 있어 좋았는데
거창에는 탕수육 +짜장 또는  짬뽕
셋뚜메뉴가 없어요ㅎㅎ
혹시 아시는분  언제든 알려주세요~~ㅎㅎ

맛나게 잘먹고왔습니다
거창 맛집  많다고하는데  이제 하나씩 방문해야겠어요
모두 행복한 시간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