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맛집)매콤한 용두동 쭈꾸미

어제  이웃 언니와 동생이랑
점심먹으러갔어요^^~

구미 맛집인  용두동 쭈꾸미집

매콤한게 생각날땐
용두동 쭈꾸미  맛나요^^~
매콤한것도  5단계에요

우린3단계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걸 잘못먹는 저를 위한
언니와 동생의  배려였죠ㅎㅎ

주문한  쭈꾸미가 나왔어요


지글지글 
옆에 콩나물을  넣었어요~~^^

매콤하게  익어가는
용두동 쭈꾸미입니다

전체사진이에요^^~

된장이랑 고추등등


요건 카레소스랑 한개는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여기에 찍어먹으면
덜매워요^^~

그외에도  밑반찬이랑 쌈이에요^^~
그리보 용두동 쭈꾸미  맛난메뉴는

폭탄 계란찜이에요^^~
맛나요


푸짐한 계란찜 가격은 5천원이랍니다

그리고 용두동쭈꾸미의 마지막은
역쉬
볶음밥이죠~~

치즈도 퐁당 넣었어요^^~
더맛났어요^^~

푸짐하게  잘먹었답니다
오랫만에 먹어 더맛나요~~^^

1인분에  11.000원이에요
볶음밥은 1인분에 2천원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용두동쭈꾸미  매운게 생각날땐

구미맛집
용두동쭈꾸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Recent posts